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소음

정은지 - 그 중에 그대를 만나(곡정보, 듣기, 가사, MV)

by standban 2022. 7. 22.

대한민국의 가수 '이선희'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녀의 노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다시 리메이크해서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 곡은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에 수록된 곡으로 김이나 작사로 감성이 듬뿍 담긴 2014년 발매된 이선희의 15집 타이틀곡이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사랑을 듬뿍 받은 발라드입니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앨범 사진
정은지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큰 선과 작은 선이 모여 한 폭의 그림이 만들어진다' 김이나 작가가 소중히 작업했던 작품들이 새로운 가창자와 만나 새롭게 탄생한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이나 작가의 곡들이 다양한 아티스트와 편곡자와의 만남을 통해 또다시 공감대를 만들고자 한다. 이 프로젝트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시리즈로 이어질 예정이며 리메이크 이상의 확장된 서사를 담고자 한다.
From 김이나 - 감정이 그림이라면 큰 선과 작은 선을 고루 잘 다뤄 그려내야 하는 게 이 곡이다. 떠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른 이름이었던 정은지의 목소리로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https://youtu.be/SdvqVfBy0t0

정은지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MV

정은지 - 그중에 그대를 만나

앨범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발매 2022. 05. 20.
장르 발라드(국내)
작곡 박근태
작사 김이나
편곡 G. 고릴라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 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중에 하나 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별처럼 수많은 사람 중에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선희의 노래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감동이 가슴 깊이 꽂힌 곡이었다면 정은지의 노래는 좀 더 따뜻하면서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아래에 이선희 곡도 같이 비교하며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곡정보, 듣기, 가사, MV)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곡정보, 듣기, 가사, MV)

정은지가 리메이크한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 급상승하고 있는 와중에 제가 애정 하는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다시 듣고 싶어 가져왔습니다. MV와 함께 봤을 때 이선희의 목소리와 어

standbutt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