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근두근 소음

스탠딩 에그 - 나는 어떡해(곡정보, 듣기, 가사, MV)

by standban 2022. 7. 23.

교복을 입은 우다비와 홍태준의 연기가 돋보이는 MV가 여름을 설렘과 청량감으로 가득 채워줍니다.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모르는 감정을 노래에 가득 담아 가득 벅차게 만드는 스탠딩 에그의 '나는 어떡해'를 이번에 발매한 '우리가 있어'와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앨범 소개
스탠딩 에그 new 싱글, [나는 어떡해] "오늘도 어제보다 좋은데 내일도 오늘보다 좋을 땐 나는 어떡해" 초여름을 설렘으로 열기 위해선 이런 노래가 필요하다. 사랑에 빠진 사람에게 그 대상은 압도적이다. 모든 아름답고 빛나는 존재가 사랑의 배경이 될 뿐. 그 앞에서 어쩔 줄 모르는 감정을 표현하듯 뮤트 한 질감으로 시작되는 리듬이 누군가의 벅찬 두근거림처럼 다가온다. 그리고, 확신이 생겼다는 듯 질주하는 후반부의 기타 솔로. 봄에서 여름으로 계절감이 바뀌는 지금 이 시기처럼 사랑도 더 우거지는 방향으로 몸을 틀 때, 망설임은 사라진다. 어제보다 오늘 더, 오늘보다 내일 더 그냥 사랑하면 되니까.

https://youtu.be/gQzjeqVgSzw

스탠딩에그 MV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 나는 어떡해(What Should I do)

앨범 나는 어떡해
발매 2022. 06. 12.
장르 발라드(국내)
작곡 EGG 1호, EGG 2호, EGG 3호, 박준하
작사 EGG 1호, EGG 2호, EGG 3호, 박준하
편곡 EGG 1호, EGG 2호, EGG 3호, 박준하

 

오늘도 어제보다 예쁜데
내일도 오늘보다 예쁠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볼 때마다 빠져들어 끝이 없겠네
웃을 때마다 빛이 나서 눈이 멀겠네
눈을 떠도 있고 눈을 감아도 있어
사랑에 빠진 걸까
어떡하면 마주칠까 하루가 바뻐
스쳐 가는 한마디에 하루가 들떠
지금도 벅찬데 너와 매일 얘기할 땐
감당할 수 있을까
오늘도 어제보다 예쁜데
내일도 오늘보다 예쁠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사랑에 빠진 걸까)
오늘도 어제보다 좋은데
내일도 오늘보다 좋을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말해줘 넌 어때)
볼 때마다 새로워서 끝이 없겠네
더 가까이서 바라보면 숨이 멎겠네
지금도 설레는데 네가 매일 웃어줄 땐
감당할 수 있을까
오늘도 어제보다 예쁜데
내일도 오늘보다 예쁠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사랑에 빠진 걸까)
오늘도 어제보다 좋은데
내일도 오늘보다 좋을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말해줘 넌 어때)
You know 나에게 네가 다가와
한 걸음씩 내딛는 순간마다
햇살이 입혀지네
오늘도 어제보다 예쁜데
내일도 오늘보다 예쁠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사랑에 빠진 걸까)
오늘도 어제보다 좋은데
내일도 오늘보다 좋을 땐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말해줘 넌 어때)
어제보다 오늘이 더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는 어떡해의 다음 이야기 '우리가 있어'에서 헤어짐의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탠딩 에그 - 우리가 있어(곡정보, 듣기, 가사, MV)

 

스탠딩 에그 - 우리가 있어(곡정보, 듣기, 가사, MV)

스탠딩 에그의 새 싱글 '우리가 있어'는 헤어졌다가 먼길을 돌아 다시 만나는 연인들의 그리움과 설렘을 담뿍 담아냈습니다. 이전 싱글 '나는 어떡해'에 출연했던 배우 우다비, 홍태준이 그대로

standbutton.tistory.com

 

댓글